안녕하세요. 리빙센스 아카이빙 팝업 전시 <DIVE IN SENSE>에 귀한 걸음 해주신 관람객 여러분께 감사 인사 드립니다. 저는 리빙센스 정수윤 편집장입니다. 여러분이 보내주신 애정과 응원 덕분에 11월 9일~10일 양일간의 프리뷰를 시작으로 18일까지 이어온 팝업 전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합니다. 리빙센스가 이번 전시의 결과를 ‘성공적’이라고 자평할 수 있었던 것은 전시를 통해 각 감각이 우리에게 주는 즐거움에 대해 깨닫는 계기가 되었고, 환대의 경험을 받고 돌아간다고 말씀해주신 여러분 덕분입니다. 리빙센스는 앞으로도 가장 대중적인 리빙 매거진으로서 <SENSE : 일상을 감각하는 태도와 가치의 중요성>에 대한 메세지를 전하겠습니다. 리빙&라이프스타일, 아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리빙센스를 다정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세요. 앞으로도 리빙센스가 만드는 콘텐츠를 온오프라인 경계없이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보겠습니다.
🎁전시 기간 중 진행된 라이마스 이벤트에 당첨된 분들은 아래와 같습니다.
(팔찌에 이메일 정보를 적어 제출하신 분들은 자동 응모되었습니다)
백지* (jina33**@hanmail.net)
김건* (hyonga**@naver.com)
마지막으로 <DIVE IN SENSE> 전시와 병행하며 준비한 12월호가 곧 발간됩니다. 리빙센스의 전시가 마음을 움직였다면, 지금 시대에 맞는 리빙&라이프스타일, 아트 분야에 관해 섬세한 감도로 접근하는 리빙센스의 시선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<리빙센스 12월호 구입하기> 버튼을 눌러 12월호를 집으로 받아보세요. 3개월, 6개월, 12개월 정기구독 신청도 가능합니다.
📰 앞으로 리빙센스 에디터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곁들여 기사를 소개하는 발간 알림 레터를 매월 22일에 보내드릴 예정입니다.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아래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.